김승환 : Kim Seunghwan 화니 : HWAN'E
영어번역이 한글 아래로 가도록 부탁드립니다 :)
이 세가지 참고하셔서 번역 부탁드릴게요!
늘 번역 열심히 고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화니입니다~ 안녕 :)
오늘은 여러분들이 진짜 요청을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이 해주셨던,
제가 요즘 사용하는 여드름 스킨케어 템들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준비되셨나요?
더 이상은 늦춰져서는 안되겠다 해서 이렇게 얼른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 여드름 관련 콘텐츠 1편 다들 보셨나요?
1편에서는 제가 피부과를 다녔던 썰과 함께
여드름을 고치려고 바꾸려고 노력을 했었던 습관들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상세하게 디테일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안 보신 분들은 상단에 링크 클릭하셔가지고 그거부터 보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2편에서는 여드름 진정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빨리 알고 싶으시죠?
바로 시작해볼게요. 렛츠 꼬우!
제품을 추천하기 전에 여러분들에게 미리 알려드려야 할 사항들이 있어가지고 먼저 말씀드릴게요.
일단 제가 여러분들에게 오늘 추천드리는 제품은 최대한 순함과 진정에 포커스가 맞추어진 제품들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래서 제 추천을 받고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겠지만,
스킨케어나 피부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것도 고려를 해주시면 좋을 거 같고요.
그리고 여드름 스킨케어라고 하더라도 스킨케어! 코스메틱! 화장품이기 때문에
여드름을 치료한다! 이거 가지고 여드름을 치료할 거다! 이런 목적이 아니라
여드름을 진정하기 위한 목적이라는 점! ( 참고하세요 )
제가 알기로는 화장품들로 여드름을 치료하는 기능은 없다고 들었어요. 화장품 관계자분들께
하지만 여드름 하면 유튜브에서 저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진짜 제대로 여드름 스킨케어 추천 템들을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기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그리고 여드름은 스킨케어만으로 해결이 되는 부분들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더더욱 1편을 보고 지금 영상 ( 2편 )을 보셔야 된다는 점! 꼭꼭 명심하세요!
아무튼 오늘은 제가 느낀 바. 저의 견해대로 여러분들에게 진짜 진솔하게 다가갈 예정이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이제 늦지 않게 진짜 빨리 영상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첫 번째 제품은 짠!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그리고 웰라쥬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
이 두 가지 제품을 가져왔는데요.
제가 진짜 여드름을 제대로 잡자라고 생각을 할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 수분과 진정입니다.
이 두 가지가 공존을 해야만 여드름을 완전 박멸 시킬 수 있는데요.
이 두 가지만 집중하시면 진짜 여러분들 여드름 잠재우시는데 진짜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웰라쥬 원데이 키트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이 원데이 키트 자체가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그런 제품이에요.
한 번 사용하는 거 치고 4~5천원 이면 조금 비싼 가격이잖아요? 그쵸?
그래서 저는 조금 뭔가 수분과 진정이 제대로 필요할 때, 아니면 여행 갔을 때
그럴 때! 스페셜 한 케어로 사용을 해주는 그런 제품이에요.
그리고 저는 피부에 수분이 조금 더 필요하다고 생각할 때는 이 히알루론산만 있는 키트를!
그리고 수분도 필요하고 진정도 뭔가 더 필요할 거 같아!라고 생각을 할 때는 리얼 시카 원데이 키트 사용을 해주는 편입니다.
둘 다 히알루론산 캡슐은 들어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얘가 진정에 포커스가 맞추어진 제품이고,
얘가 수분에 포커스가 맞추어진 제품이잖아요.
이거를 뜯어보면 안에 두 가지가 나오거든요.
얘가 히알루론산 캡슐! 얘가 앰플 제품인데요.
이 캡슐을 손에 뜯어서 얹어가지고 이 앰플을 손에 뿌려서 캡슐을 녹여서 얼굴에 얹으면 되는 그런 방식인데요.
얘는 피부에 딱 얹어주자마자 히알루론산이라는 성분이 피부에 있는 물을 끌어당겨가지고 보습을 가득하게 해주는 그런 방식인데요.
그래서 피부가 정말 촉촉해지는 그런 제품이에요.
아무래도 저는 피부과에 다녀왔을 때 이제 여기 딱지가 앉고 각질이 이렇게 일어날 시점쯤 됐을 때
필링 제품을 사용을 하는 게 아니라 이런 수분 가득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피부에 듬뿍 얹어가지고
각질이 불려서 탈락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편이거든요.
아무래도 필링제 같은 경우에는 물리적인 자극이 들어가다 보니까 피부에 훨씬 더 자극적일 수밖에 없는데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서 각질을 불려서 자연스럽게 탈락시키는 거는 훨씬 더 필링제 같은 것들보다 덜 자극적이겠죠?
그리고 훨씬 더 수분 충전해서 각질을 탈락시키는 게 피부에 더 깔끔하게 각질이 제거되는
딱지도 이렇게 훨씬 더 깔끔하게 제거되는 느낌이라서 훨씬 더 좋았어요.
저는 이 원데이 키트들을 이렇게나 많이! 그리고 저기 서랍장에 더 있는데
이렇게 쌓아놓고 진짜 쟁여놓고 사용하는 템입니다. 여러분들!
오늘은 쟁이는 템들이 많을 거예요.
두 번째 제품은 짜잔! 코스알엑스 원 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제품인데요.
패드 제품이에요.
이 패드는 제가 화장하기 전에 각질 제거 용도로 정말 잘 사용하는 거는 다들 알고 계시죠?
이 패드뿐만 아니라 제가 사용하는 모든 패드들.
헤이네이처 어성초 패드나 벨라몬스터 깔라만시 패드 이런 것들도!
근데 이 제품을 스킨케어하기 전에 사용을 해주면 피부 결이 정리가 되고 쓸데없는 각질들이 탈락이 되면서
다음 스킨케어의 흡수를 조금 더 도와줄 수 있는 길을 닦아주는 역할을 얘가 한단 말이죠.
그래서 스킨케어의 흡수를 최상치로 높여주는 그런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많은 패드들 중에 이 패드를 선택한 이유는 전성분이 무엇보다도 괜찮았어요.
그래서 안심하고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그런 제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가져와봤는데
한쪽 면은 이렇게 우둘투둘 엠보싱이 있는 면이고
반대쪽은 그냥 이렇게 맨들맨들한 그냥 순면 패드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래서 피부를 한 번 닦아내주고 각질을 탈락시켜주고
또 반대쪽으로 맨들맨들한 면으로 피부 결을 한 번 더 정리를 해주는
두 가지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알뜰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거에
저는 이 제품의 큰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근데 뭐 이 제품뿐만 아니라 요새 패드 모두들 다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여드름쟁이 분들 목 근처나 턱 근처 여드름이 많이 나시는 분들 계시죠?
그게 클렌징을 하고 여기 밑에 떨어진 물들을 제대로 물 세안을 안 해주셔서 그런 경우가 태반인데요.
그래서 저는 아무리 꼼꼼하게 씻어도 제 눈에는 안 보일 수도 있잖아요. 그런 화학성분들이
그래서 저는 클렌징 마지막 단계라고 생각을 하고 이 패드를 사용을 해주고 있습니다.
클렌징의 마지막 단계이자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그런 활로를 여는 그런 느낌으로 사용을 해주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벤튼 티트리 미스트입니다.
얘도 역시나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갔고, 티트리 성분도 들어간 그런 미스트에요.
전성분도 너무나도 순하고 그리고 제품을 딱 발랐을 때 촉촉해지는 그런 미스트라서
여드름성 피부를 진정하고 자극되지 않게 뿌리는 미스트라서 훨씬 더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었던 그런 제품이에요.
그리고 여드름 스킨케어 템으로 딱 맞는 게 티트리로 진정하고 히알루론산으로 수분 충전하고
딱 두 가지면 되거든요. 여드름 피부는! 아시겠죠?
근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 어플리케이터가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 살짝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제품이 너무 좋아서 잘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어플리케이터가 뭐가 문제겠습니까.
우리는 피부에 좋아야 하는데! 그쵸?
네 번째 제품은 짜잔! 어성초 스킨입니다.
이거는 제가 진짜 더 이상 할 말이 없죠?
지금 공병이 하나 더 있고 제가 지금 여기 자취방이고 본가에 공병이 하나 더 있는데
못 들고 왔어요. 여러분들 보여드리고 싶은데. ( 다 쓴 거를 들고 다니진 않잖아요? )
아 진짜 마음이 아픕니다.
아무튼 진짜 많이 썼고 진짜 최근에 ( 옛날부터 ) 너무 잘 쓰고 있는 그런 제품이에요.
그리고 이 두 가지의 공병과 본가에 있는 그 공병 세 가지까지 합쳐서
그리고 이렇게 (미스트까지) 이번에 헤이네이처에서 미스트 형태로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사이즈로 딱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이거 들고 다니면서 너무 잘 사용을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얘가 유리병이다 보니까 들고 다니기는 조금 백팩 아니면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렇게 미스트 형태로 출시를 해주셨더라고요.
일단 어성초라는 그런 성분 자체가 여드름을 진정시키는데 너무나도 효과를 제가 많이 본 제품이고요.
진짜 제가 여기서 더 이상 말하면 입 아파가지고 여러분들도 귀 닳을 거 같아가지고
더 이상 말을 안 할게요.
어성초 너무 좋습니다. 진짜로!
진짜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 이거 진짜 한 번쯤은 꼭 사용을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제가 좁쌀 여드름 완화시키는데도 너무나도 효과를 많이 본 제품이에요.
무엇보다도 이렇게 칙칙 뿌리는 미스트 타입이라서
이렇게 손에 올려가지고 ( 피부에 ) 올리는 그 자극을 주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너무 좋았는데요.
여드름성 피부이신 분들은 피부를 많이 만지시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손에 부어가지고 얼굴에 얹는 그 자극을 없애주려고 이 형태로 나온 거 같아요.
그래서 너무 좋아요. 이 어플리케이터 안 바꿨으면 좋겠습니다.
이거 그냥 얼굴에 뿌려주고 찹찹찹만 해주면 되니까.
진짜 자극을 최소화시켜준, 그리고 어성초 성분으로 진정을 제대로 해준 그런 제품이에요.
저는 진짜 너무 피곤하고 귀찮을 때 그냥 클렌징 다 하고 패드로 대충 닦아내고 이 스킨만 2~3번 정도 레이어링 해주고 잔 적도 많거든요?
그러면 솔직히 안되지만 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다음날 여드름 안 올라옴 )
그리고 헤이네이처 어성초 라인들 중에 다른 제품들도 나쁘지 않거든요.
근데 하... 스킨은 진짜 여러분들에게 여드름쟁이이신 분들은 꼭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유난히 화니님 믿고 어성초 스킨을 사봤는데, 하 진짜 너무 좋아요라는 DM을 너무 많이 받아가지고
이거는 소개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제가 이거를 소개를 안 하면 이거는 진짜 ( 헤이네이처한테 ) 배신이에요.
근데 제가 진짜 마음이 아팠던 DM이 뭐가 있냐면
“학생이라서 돈이 너무 부족해가지고 어성초 스킨을 못 사고 있어요. 너무 써보고 싶은데...”
이런 DM을 딱 봤을 때 제가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솔직히 학생분들이 사기가 2만 원대면은 스킨 치고는 비싼 편이잖아요.
그래서 너무 마음이 아팠어.
여러분들 이거는 진짜 매니저님들 싹 다 모르는 약속이지만,
제가 진짜 제대로 힘을 써가지고 마켓을 한번 열어보도록 할게요.
이거 진짜 매니저님들한테 한 번도 말씀드리지 않은 그런 말인데
이게 지금 업로드되면 어떻게 반응을 하실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 ( 나 몰라 )
진짜 마켓을 열게 도와주세요. 여러분들!
댓글에 ‘화니님 어성초 스킨 마켓 열게 도와주세요! 헤이네이처!’
이런 식으로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제가 이거 진짜 기필코 열어볼게요. 여러분들을 위해서!
여러분들이 댓글로 미친 듯이 해주시면
저도 미친 듯이 헤이네이처와 우리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에 미친 듯이
정중히! 미친 듯이 정중히! 알겠죠?
정중하게 요청을 해보도록 할게요. ( 화니 파워 슈퍼 파월 )
다섯 번째 제품은 짜잔! 코스알엑스 AC 컬렉션 카밍 리퀴드 마일드 제품입니다.
이 제품도 제가 두 개를 뜯어놔서 양쪽 막 이렇게 사용을 한다고
얘는 요만큼 썼고, 얘는 요만큼 썼고,
그리고 또 본가에 있는 또 한 병은 거의 한 이만큼 썼거든요.
하 진짜 본가에 있는 거를 ( 공병들을 ) 제가 싹 다 끌어왔어야 됐었는데 ( 후회 중 )
이 제품은 AC 컬렉션! 말 그대로 여드름 전용 제품이라서 제가 진짜 여드름에 효과를 너무 많이 본 제품이에요.
여드름 전용 제품이라서 제품이 조금 독하다고 느껴지실 수가 있어요.
근데 진짜 저의 전체적인 붉은 여드름, 그리고 좁쌀, 전체적인 트러블들을 정말로 잠재워준 그런 제품이거든요.
그래서 너무 좋아요.
제가 이 제품을 냄새가 너무 별로였어서 좋아하진 않았었거든요.
근데 본가에 내려갔더니 화장품이 싹 다 자취방에 있으니까 스킨케어를 할 그런 제품들이 없는 거예요.
그래서 속는 셈 치고 AC 컬렉션이니까 여드름에 좋겠지 하고 한번 써봤거든요.
피부 뒤집어질 거를 예상하고
근데 예상과 다르게 여드름이 그 다음날 너무 많이 진정이 돼서 진짜 깜놀했던 그런 제품입니다.
근데 얘는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까 어성초 스킨은 이렇게 칙칙 뿌려서 쓰는 타입이었잖아요?
근데 얘는 이렇게 열어가지고 손에 부어가지고 얼굴에 얹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그게 살짝 아쉬운 점이 있어요.
여드름 전용 화장품이면 아무래도 이렇게 미스트 형식을 뿌려서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시켜주는 게 좋은데
그거를 생각하지 못했다는 게 조금 아쉬움이 드는 그런 제품입니다.
개선해주시면 진짜 너무나도 감사드릴 거 같아요.
( 갑분 성악 타임 )
여섯 번째 제품은 짜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이 제품인데요. 얘도 진짜 제가 더 말하면 입 아프고 여러분들 귀 닳겠죠?
이미 지금 공병이 이렇게나 있고 지금 본가에도 사실 있고 제가 버린 공병도 있고 해서
합치면 한 6~7병? ( 생각해보니까 진짜 많이 썼더라고요 )
그리고 이런 튜브타입들도 제가 광고하면서 받았던 것들,
그리고 제가 산 것들 이렇게 해가지고 꾸준히 사용을 해왔습니다.
이 닥터지 제품 같은 경우에는 제가 여드름이 폭발할 시기쯤에 광고를 받았었거든요?
근데 지금도 꾸준하게 정말 잘 쓰고 있어요.
이미 이 광고에 대한 정산, 돈에 대한 정산은 모든 게 다 끝난 상태고요.
제가 뭐 이거를 더 홍보해준다고 저한테 좋거나 더 이상 득이 될 거는 솔직히 없는데
진짜 여러분들에게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라서 이렇게 가져와봤어요.
얘를 딱 쓰면 진짜 살짝쿵 뭔가 자연 유래적으로 뭔가 화해지는 느낌을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수딩젤 느낌의 그런 크림이라서 아무래도 조금 쿨링감이 있어서 화해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알코올 성분, 그런 화학적인 그런 성분들로 인해서 피부가 민감해져서 화해진다는 느낌보다는
진짜 막 허브나 그런 자연 성분들로 인해서 피부가 진정돼서 화해진다는 느낌이 강하거든요?
이거 차이 진짜 중요합니다. 여러분!
진짜 얘는 꾸준히 사용하시면 여러분들이 진정 효과를 제대로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얘가 조금 가벼운 타입의 느낌이라서 건성 분들이 쓰기 너무 건조하지 않나요?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
건조하면은 괜찮은 제품을 여러 번 레이어드해서 꾸준히 발라주세요.
그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오히려 유분기가 있는 제품들을 그득그득 이렇게 막 발라 놓으면은 여드름을 유발할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들을 ( 제가 오늘 추천 드린 것들 )
피부에 여러 번 귀찮지만 레이어드해서 딱 당기지만 않을 때까지 레이어드해서 발라주시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여드름 스킨케어 루틴에 가장 중요한 그런 팁이에요. 여러분!
이거 진짜 아무한테나 안 알려드리는데 ( 우리 화랑이들이니까 )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PX에도 있기 때문에 PX가 가장 최저가거든요?
그래서 뭐 군대 간 친구나 가족들이 있다면 요청을 해볼 만한 그런 제품인 거 같아요.
그리고 가까운 올리브영에서도 구매를 하실 수가 있어요.
좋아요. 진짜 좋아요. 진짜!
네 여러분들 제가 진짜 좋다는 말밖에 안 남은 그런 영상인 거 같습니다.
근데 좋은 걸 좋다고 하지 좋은 걸 나쁘다고 해요? 그건 아니잖아요. 여러분!
제가 여드름 스킨케어 같은 것들을 함부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없는 게
제 피부에 안 맞으면 다른 피부도 안 맞는다는 건 당연한 소리잖아요.
제 피부에 트러블을 유발한 그런 제품들이라면 당연히 구독자 여러분들의 피부에도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는 제품이잖아요.
저는 유튜버로서 그런 책임감을 가지고 제가 하나하나 싹 다 테스트를 해보고
효과가 있고 진정에 좋은 제품들을 오늘 여러분들에게 제가 꽁꽁 숨기다가 알려드리는 그런 영상이니까요.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요.
구매하시기 전에 꼭 손등이나 피부나 얼굴 쪽 외곽 부분에 안 보이는 부분에 꼭 테스트를 해보시고 구매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패치 테스트 정말 중요합니다. 여러분들!
그리고 제가 1편 2편 통틀어서 여러분들에게 꼭 말씀드리고 싶은 말이 있었어요.
여드름은 어쩔 수 없이 장기전임이 분명하고
그리고 스킨케어로 여드름을 극복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도 사실이에요.
근데 제가 오늘 추천드린 여드름 전용이라고 하는 그런 화장품들은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니고 있지 않아요.
이거는 모든 화장품들이 그래요.
탄력 화장품을 예로 들자면, 탄력을 개선해주는 거지 탄력을 강화시켜주지는 못하거든요?
원래 있던 주름이 막 다 펴지고! 이거는 화장품으로 불가능한 부분이라고
수많은 뷰티 클래스를 하면서 화장품 담당자님들을 만나면서 얻은 정보들이고요.
그렇기 때문에 화장품은 의약품이 아니다!
여드름을 진정하는 데에는 효과가 있지만, 여드름을 치료하는 목적에서는 절대로 사용을 하면 안 된다는 거를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이 들어가지고!
하지만 여드름을 진정시키고 스킨케어들로 열심히 꼼꼼하게 관리하는 거는 안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여드름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거!
꼭 참고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느낀 바 그렇습니다!
아무튼 오늘도 여러분들의 귀한 시간 내어서 저의 영상 보러 와주셔서 진짜 너무나도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더욱더 도움 되는 화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까지!
알림 설정까지 꼭 부탁드려요!
그러면 저희는 다음 영상에서 더욱 빠르게 만나요!
안녕 :)
스킨케어 편 사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안녕 :)
여드름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우리 여드름쟁이들 화니팅❤️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화니입니다~ 안녕 :)
Hello, everyone! This is HWAN’E~ Hi :)
오늘은 여러분들이 진짜 요청을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이 해주셨던,
This video was highly highly highly highly requested
제가 요즘 사용하는 여드름 스킨케어 템들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And I’m gonna show you my acne skincare items today
여러분들 준비되셨나요?
Are you guys ready?
더 이상은 늦춰져서는 안되겠다 해서 이렇게 얼른 가지고 왔습니다.
I thought I couldn’t delay it any longer
여러분들 여드름 관련 콘텐츠 1편 다들 보셨나요?
Did you watch the episode of acne contents?
1편에서는 제가 피부과를 다녔던 썰과 함께
I told you about seeing a dermatologist
여드름을 고치려고 바꾸려고 노력을 했었던 습관들에 대해서
And what are the habits I had to cure acne
여러분들에게 상세하게 디테일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렸는데요.
I told you everything about it in detail
도움이 되셨나요?
Was that helpful?
안 보신 분들은 상단에 링크 클릭하셔가지고 그거부터 보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If you haven’t watched that yet, click the link above and watch it first
2편에서는 여드름 진정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For this episode, I’m gonna recommend some skincare products to treat pimples
여러분들 빨리 알고 싶으시죠?
Do you want to know?
바로 시작해볼게요. 렛츠 꼬우!
Then let’s get started. Let’s go!
제품을 추천하기 전에 여러분들에게 미리 알려드려야 할 사항들이 있어가지고 먼저 말씀드릴게요.
Before I recommend products, there’s something I need to tell you first
일단 제가 여러분들에게 오늘 추천드리는 제품은 최대한 순함과 진정에 포커스가 맞추어진 제품들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First of all, the products are mainly focusing on mildness and soothing
그래서 제 추천을 받고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겠지만,
My recommendation would help you
스킨케어나 피부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것도 고려를 해주시면 좋을 거 같고요.
But you should also consider that it might work differently depending on your skin type
그리고 여드름 스킨케어라고 하더라도 스킨케어! 코스메틱! 화장품이기 때문에
I said ‘acne skincare’ which means it’s skincare using cosmetics!
여드름을 치료한다! 이거 가지고 여드름을 치료할 거다! 이런 목적이 아니라
So this isn’t about remedies for acne
여드름을 진정하기 위한 목적이라는 점! ( 참고하세요 )
Remember that it is to SOOTHE acne!
제가 알기로는 화장품들로 여드름을 치료하는 기능은 없다고 들었어요. 화장품 관계자분들께
As far as I know, no cosmetics cure acne. I heard it from someone who works at a cosmetics company
하지만 여드름 하면 유튜브에서 저 아니겠습니까?
But when it comes to acne on YouTube, I’m on the front line, right?
그래서 진짜 제대로 여드름 스킨케어 추천 템들을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기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So I can recommend good acne skincare products confidently
그리고 여드름은 스킨케어만으로 해결이 되는 부분들이 아니기 때문에
Skincare won’t help you enough to clear up acne
여러분들이 더더욱 1편을 보고 지금 영상 ( 2편 )을 보셔야 된다는 점! 꼭꼭 명심하세요!
So you must watch the first episode before you watch this!
아무튼 오늘은 제가 느낀 바. 저의 견해대로 여러분들에게 진짜 진솔하게 다가갈 예정이니까요.
Anyway, I’m gonna share my opinions and stories frankly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이제 늦지 않게 진짜 빨리 영상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Please look forward to it and I’ll really get started now
첫 번째 제품은 짠!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그리고 웰라쥬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
The first item is tara! Wellage Real Hyaluronic One Day Kit and Wellage Real Cica Clear One Day Kit!
이 두 가지 제품을 가져왔는데요.
I have these two here
제가 진짜 여드름을 제대로 잡자라고 생각을 할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 수분과 진정입니다.
When you want to get rid of acne, the most important parts are moisturizing and soothing
이 두 가지가 공존을 해야만 여드름을 완전 박멸 시킬 수 있는데요.
They should coexist to get rid of acne
이 두 가지만 집중하시면 진짜 여러분들 여드름 잠재우시는데 진짜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Focus on those two and I’m sure you’ll soothe and clear up your acne
웰라쥬 원데이 키트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이 원데이 키트 자체가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그런 제품이에요.
Wellage One Day Kit is a pretty expensive one
한 번 사용하는 거 치고 4~5천원 이면 조금 비싼 가격이잖아요? 그쵸?
You can use it once but it’s 4~5,000 won. I think that’s pretty expensive
그래서 저는 조금 뭔가 수분과 진정이 제대로 필요할 때, 아니면 여행 갔을 때
So when I really have to moisturize and soothe the skin or when I travel
그럴 때! 스페셜 한 케어로 사용을 해주는 그런 제품이에요.
This is what I use to do some special care
그리고 저는 피부에 수분이 조금 더 필요하다고 생각할 때는 이 히알루론산만 있는 키트를!
When I have to moisturize the skin more, I use Hyaluronic Kit!
그리고 수분도 필요하고 진정도 뭔가 더 필요할 거 같아!라고 생각을 할 때는 리얼 시카 원데이 키트 사용을 해주는 편입니다.
But when I need to moisturize and soothe the skin, I use Real Cica One Day Kit
둘 다 히알루론산 캡슐은 들어가 있는데요.
Both have hyaluronic capsules
아무래도 얘가 진정에 포커스가 맞추어진 제품이고,
But it focuses on soothing
얘가 수분에 포커스가 맞추어진 제품이잖아요.
And it focuses on moisturizing
이거를 뜯어보면 안에 두 가지가 나오거든요.
Open it and you’ll see these two
얘가 히알루론산 캡슐! 얘가 앰플 제품인데요.
It’s a hyaluronic capsule! This is the ampoule
이 캡슐을 손에 뜯어서 얹어가지고 이 앰플을 손에 뿌려서 캡슐을 녹여서 얼굴에 얹으면 되는 그런 방식인데요.
Open the capsule on your hand and pour this ampoule to melt the capsule. Then put it on your face
얘는 피부에 딱 얹어주자마자 히알루론산이라는 성분이 피부에 있는 물을 끌어당겨가지고 보습을 가득하게 해주는 그런 방식인데요.
As soon as you put that on your skin, hyaluronic will pull water to your skin that it will soon be fully moisturized
그래서 피부가 정말 촉촉해지는 그런 제품이에요.
It will definitely make your skin moister
아무래도 저는 피부과에 다녀왔을 때 이제 여기 딱지가 앉고 각질이 이렇게 일어날 시점쯤 됐을 때
When I got a skin treatment, I got scars here and there and my skin got so flaky
필링 제품을 사용을 하는 게 아니라 이런 수분 가득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피부에 듬뿍 얹어가지고
I didn’t exfoliate that time but I applied a moisturizing skincare product
각질이 불려서 탈락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편이거든요.
And dead skin will slough off naturally
아무래도 필링제 같은 경우에는 물리적인 자극이 들어가다 보니까 피부에 훨씬 더 자극적일 수밖에 없는데
Exfoliators irritate the skin as you need to do some harsh physical treatment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서 각질을 불려서 자연스럽게 탈락시키는 거는 훨씬 더 필링제 같은 것들보다 덜 자극적이겠죠?
So it will be less irritating to literally soak dead skin with moisturizer and let it slough off naturally
그리고 훨씬 더 수분 충전해서 각질을 탈락시키는 게 피부에 더 깔끔하게 각질이 제거되는
And that’s the way to remove dead skin evenly
딱지도 이렇게 훨씬 더 깔끔하게 제거되는 느낌이라서 훨씬 더 좋았어요.
And scabs came off without leaving anything like this
저는 이 원데이 키트들을 이렇게나 많이! 그리고 저기 서랍장에 더 있는데
I have a lot of it like this! And I even have more in that dresser
이렇게 쌓아놓고 진짜 쟁여놓고 사용하는 템입니다. 여러분들!
This is what I just pile up at home to use anytime. Guys!
오늘은 쟁이는 템들이 많을 거예요.
I’m gonna show you the items I’ve been piling up at home
두 번째 제품은 짜잔! 코스알엑스 원 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제품인데요.
The second one is tara! COSRX One Step Green Hero Calming Pad
패드 제품이에요.
It’s a pad type
이 패드는 제가 화장하기 전에 각질 제거 용도로 정말 잘 사용하는 거는 다들 알고 계시죠?
You know that I use this pad to exfoliate the skin before makeup, right?
이 패드뿐만 아니라 제가 사용하는 모든 패드들.
Not just this pad but everything I use
헤이네이처 어성초 패드나 벨라몬스터 깔라만시 패드 이런 것들도!
Such as Heynature Erseongcho Pad and Bellamonster Calamansi Pad!
근데 이 제품을 스킨케어하기 전에 사용을 해주면 피부 결이 정리가 되고 쓸데없는 각질들이 탈락이 되면서
Use this before skincare to even the skin texture and exfoliate
다음 스킨케어의 흡수를 조금 더 도와줄 수 있는 길을 닦아주는 역할을 얘가 한단 말이죠.
It will then smooth the way where skincare will be absorbed into skin
그래서 스킨케어의 흡수를 최상치로 높여주는 그런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So it maximizes the effectiveness of your skincare products
그리고 제가 많은 패드들 중에 이 패드를 선택한 이유는 전성분이 무엇보다도 괜찮았어요.
There are a lot of pads but I chose this because of its ingredients
그래서 안심하고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그런 제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가져와봤는데
This is what I can recommend you with an easy mind
한쪽 면은 이렇게 우둘투둘 엠보싱이 있는 면이고
One side is embossed like this
반대쪽은 그냥 이렇게 맨들맨들한 그냥 순면 패드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And the other side is just soft and smooth like pure cotton
그래서 피부를 한 번 닦아내주고 각질을 탈락시켜주고
So use this side to wipe the skin and exfoliate
또 반대쪽으로 맨들맨들한 면으로 피부 결을 한 번 더 정리를 해주는
And use the soft side to even the skin texture
두 가지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알뜰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거에
You can use this in two ways in a thrifty way
저는 이 제품의 큰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I think it’s the biggest merit of this
근데 뭐 이 제품뿐만 아니라 요새 패드 모두들 다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Not only this but a lot of pads look like this these days
여드름쟁이 분들 목 근처나 턱 근처 여드름이 많이 나시는 분들 계시죠?
Some of you have pimples around neck or chin, right?
그게 클렌징을 하고 여기 밑에 떨어진 물들을 제대로 물 세안을 안 해주셔서 그런 경우가 태반인데요.
It’s because you didn’t rinse cleanser residue after you removed makeup
그래서 저는 아무리 꼼꼼하게 씻어도 제 눈에는 안 보일 수도 있잖아요. 그런 화학성분들이
We try to wash the face well but we can’t see chemical components with our eyes
그래서 저는 클렌징 마지막 단계라고 생각을 하고 이 패드를 사용을 해주고 있습니다.
So I use this pad at the last step of cleansing
클렌징의 마지막 단계이자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그런 활로를 여는 그런 느낌으로 사용을 해주고 있습니다.
This is the last step of cleansing and the first step of skincare for me
세 번째는 벤튼 티트리 미스트입니다.
The third item is Benton Tea Tree Mist
얘도 역시나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갔고, 티트리 성분도 들어간 그런 미스트에요.
It is a mist that doesn’t only contain hyaluronic acid but also tea tree
전성분도 너무나도 순하고 그리고 제품을 딱 발랐을 때 촉촉해지는 그런 미스트라서
The ingredients are really mild and it instantly moisturizes the skin
여드름성 피부를 진정하고 자극되지 않게 뿌리는 미스트라서 훨씬 더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었던 그런 제품이에요.
It soothes acne skin well and I really wanted to recommend it to you
그리고 여드름 스킨케어 템으로 딱 맞는 게 티트리로 진정하고 히알루론산으로 수분 충전하고
This is a perfect acne skincare item because you can soothe the skin with tea tree and moisturize it with hyaluronic
딱 두 가지면 되거든요. 여드름 피부는! 아시겠죠?
They are all you need. For your acne skin! Got it?
근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 어플리케이터가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 살짝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It’s a bummer that this applicator looks weird
제품이 너무 좋아서 잘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But I’ve been using it well because the product itself is great
솔직히 어플리케이터가 뭐가 문제겠습니까.
Why would this applicator matter?
우리는 피부에 좋아야 하는데! 그쵸?
All we need to think is ‘skin’ right?
네 번째 제품은 짜잔! 어성초 스킨입니다.
The fourth one is tara! Erseongcho Toner
이거는 제가 진짜 더 이상 할 말이 없죠?
I don’t even have to mention it anymore, right?
지금 공병이 하나 더 있고 제가 지금 여기 자취방이고 본가에 공병이 하나 더 있는데
I have an empty bottle here. This is where I live alone but I have one more at my parents' house
못 들고 왔어요. 여러분들 보여드리고 싶은데. ( 다 쓴 거를 들고 다니진 않잖아요? )
I didn’t bring that. I wanted to show you (but we don’t bring empty bottles, right?)
아 진짜 마음이 아픕니다.
Oh… it’s heartbreaking
아무튼 진짜 많이 썼고 진짜 최근에 ( 옛날부터 ) 너무 잘 쓰고 있는 그런 제품이에요.
Anyway, I used it a lot before and I’m still enjoying using it
그리고 이 두 가지의 공병과 본가에 있는 그 공병 세 가지까지 합쳐서
I have two empty bottles here and one at my parents' house
그리고 이렇게 (미스트까지) 이번에 헤이네이처에서 미스트 형태로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사이즈로 딱 나왔더라고요.
And this mist. Heynature recently released a mini size of the mist that we can bright on a plane
그래서 이거 들고 다니면서 너무 잘 사용을 하고 있어요.
These are what I usually bring and use
아무래도 얘가 유리병이다 보니까 들고 다니기는 조금 백팩 아니면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It wasn’t easy to bring it outside except when I had a backpack since it’s glass
이렇게 미스트 형태로 출시를 해주셨더라고요.
But now they have this mist type
일단 어성초라는 그런 성분 자체가 여드름을 진정시키는데 너무나도 효과를 제가 많이 본 제품이고요.
Erseongcho worked so well on me. That component really soothed my pimples
진짜 제가 여기서 더 이상 말하면 입 아파가지고 여러분들도 귀 닳을 거 같아가지고
I already talked about it a lot and you’re never gonna hear the end of this but, I now have jaw pain
더 이상 말을 안 할게요.
I won’t talk about it anymore
어성초 너무 좋습니다. 진짜로!
Erseongcho is just great. Really!
진짜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 이거 진짜 한 번쯤은 꼭 사용을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If you have acne skin, I hope you’ll give it a try
그리고 제가 좁쌀 여드름 완화시키는데도 너무나도 효과를 많이 본 제품이에요.
Ii also helped me to get rid of milia on my skin
무엇보다도 이렇게 칙칙 뿌리는 미스트 타입이라서
Above all, this is a spray type mist
이렇게 손에 올려가지고 ( 피부에 ) 올리는 그 자극을 주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너무 좋았는데요.
So you don’t have to irritate your skin by rubbing it with your hand
여드름성 피부이신 분들은 피부를 많이 만지시면 안 되잖아요.
You shouldn’t touch your skin if you have pimples, right?
그래서 이렇게 손에 부어가지고 얼굴에 얹는 그 자극을 없애주려고 이 형태로 나온 거 같아요.
If you use it, you don’t have to pour it on your hand apply on face
그래서 너무 좋아요. 이 어플리케이터 안 바꿨으면 좋겠습니다.
That’s the best part of it. I hope they won’t change this applicator
이거 그냥 얼굴에 뿌려주고 찹찹찹만 해주면 되니까.
All you have to do is spray and dab dab dab
진짜 자극을 최소화시켜준, 그리고 어성초 성분으로 진정을 제대로 해준 그런 제품이에요.
You can prevent skin irritation with it and Erseongcho component could soothe your acne
저는 진짜 너무 피곤하고 귀찮을 때 그냥 클렌징 다 하고 패드로 대충 닦아내고 이 스킨만 2~3번 정도 레이어링 해주고 잔 적도 많거든요?
When I feel so lazy and tired, I just cleanse my face, wipe the skin with a pad and spray this toner 2~3 times. Then I just went to bed
그러면 솔직히 안되지만 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다음날 여드름 안 올라옴 )
Honestly, that’s not good lol (but it didn’t cause pimples)
그리고 헤이네이처 어성초 라인들 중에 다른 제품들도 나쁘지 않거든요.
Heynature Erseongcho product lines are all great
근데 하... 스킨은 진짜 여러분들에게 여드름쟁이이신 분들은 꼭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But this toner… oh I really want you to try this if you have acne skin
유난히 화니님 믿고 어성초 스킨을 사봤는데, 하 진짜 너무 좋아요라는 DM을 너무 많이 받아가지고
A lot of people sent me DM saying ‘I bought Erseongcho toner because of you and it’s urgh… so good’
이거는 소개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And I just had to recommend it again
제가 이거를 소개를 안 하면 이거는 진짜 ( 헤이네이처한테 ) 배신이에요.
If I don’t, it means I’m betraying Heynature
근데 제가 진짜 마음이 아팠던 DM이 뭐가 있냐면
But there was a message that broke my heart
“학생이라서 돈이 너무 부족해가지고 어성초 스킨을 못 사고 있어요. 너무 써보고 싶은데...”
“I’m a student, so I don’t have enough money.. I really want to try Erseongcho Toner but I couldn’t buy..”
이런 DM을 딱 봤을 때 제가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When I read that message, I mean my heart broke
솔직히 학생분들이 사기가 2만 원대면은 스킨 치고는 비싼 편이잖아요.
I know it’s more than 20,000 won and it’s not cheap for students
그래서 너무 마음이 아팠어.
I really felt sorry
여러분들 이거는 진짜 매니저님들 싹 다 모르는 약속이지만,
I have a promise. My managers don’t know about it
제가 진짜 제대로 힘을 써가지고 마켓을 한번 열어보도록 할게요.
I’ll try my best to open a market soon
이거 진짜 매니저님들한테 한 번도 말씀드리지 않은 그런 말인데
I didn’t talk about it with my managers yet
이게 지금 업로드되면 어떻게 반응을 하실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 ( 나 몰라 )
I don’t know what will they say when they watch this video lol (I don’t know)
진짜 마켓을 열게 도와주세요. 여러분들!
Help me to open a market!
댓글에 ‘화니님 어성초 스킨 마켓 열게 도와주세요! 헤이네이처!’
Leave comments like ‘Help him to open Erseongcho Toner Market! Heynature!’
이런 식으로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And that will be very helpful
제가 이거 진짜 기필코 열어볼게요. 여러분들을 위해서!
I’m gonna make it. For you guys!
여러분들이 댓글로 미친 듯이 해주시면
Just leave comments below
저도 미친 듯이 헤이네이처와 우리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에 미친 듯이
And I’ll appeal Heynature and Leferi Beauty Entertainment like crazy
정중히! 미친 듯이 정중히! 알겠죠?
Politely! Crazily and politely! Alright?
정중하게 요청을 해보도록 할게요. ( 화니 파워 슈퍼 파월 )
I’m gonna ask them politely (HWAN’E’s power super power)
다섯 번째 제품은 짜잔! 코스알엑스 AC 컬렉션 카밍 리퀴드 마일드 제품입니다.
The fifth item is tara! COSRX AC Collection Calming Liquid Mild
이 제품도 제가 두 개를 뜯어놔서 양쪽 막 이렇게 사용을 한다고
I open these two, so I could use them on both sides
얘는 요만큼 썼고, 얘는 요만큼 썼고,
I use it this much and I use it this much
그리고 또 본가에 있는 또 한 병은 거의 한 이만큼 썼거든요.
I also have one more at my parents’ house and I use that this much
하 진짜 본가에 있는 거를 ( 공병들을 ) 제가 싹 다 끌어왔어야 됐었는데 ( 후회 중 )
I should’ve brought all the empty bottles I have there (regretting)
이 제품은 AC 컬렉션! 말 그대로 여드름 전용 제품이라서 제가 진짜 여드름에 효과를 너무 많이 본 제품이에요.
This is AC Collection! It’s literally for acne skin and it was really effective for me
여드름 전용 제품이라서 제품이 조금 독하다고 느껴지실 수가 있어요.
You might think it’s a bit strong because it’s for acne
근데 진짜 저의 전체적인 붉은 여드름, 그리고 좁쌀, 전체적인 트러블들을 정말로 잠재워준 그런 제품이거든요.
But it soothes my red pimples, milia and other skin troubles
그래서 너무 좋아요.
So I like it
제가 이 제품을 냄새가 너무 별로였어서 좋아하진 않았었거든요.
I didn’t like it before because of the smell
근데 본가에 내려갔더니 화장품이 싹 다 자취방에 있으니까 스킨케어를 할 그런 제품들이 없는 거예요.
I went to my parents’ house and I had no skincare product there
그래서 속는 셈 치고 AC 컬렉션이니까 여드름에 좋겠지 하고 한번 써봤거든요.
It’s AC Collection and I thought it wouldn’t be bad for my skin
피부 뒤집어질 거를 예상하고
I thought my skin will get cranky
근데 예상과 다르게 여드름이 그 다음날 너무 많이 진정이 돼서 진짜 깜놀했던 그런 제품입니다.
But against my expectations, it soothed the pimples well and I was so surprised at that time
근데 얘는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까 어성초 스킨은 이렇게 칙칙 뿌려서 쓰는 타입이었잖아요?
But it’s a bummer that… Erseongcho toner was spray type, right?
근데 얘는 이렇게 열어가지고 손에 부어가지고 얼굴에 얹는 방식이에요.
But you have to open like this, pour on your hand and apply on face
그래서 그게 살짝 아쉬운 점이 있어요.
That’s a bummer
여드름 전용 화장품이면 아무래도 이렇게 미스트 형식을 뿌려서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시켜주는 게 좋은데
Since it’s for acne, it would’ve been better if it was spray type too, so we wouldn’t have to touch the skin
그거를 생각하지 못했다는 게 조금 아쉬움이 드는 그런 제품입니다.
It’s a bummer that they didn’t consider that
개선해주시면 진짜 너무나도 감사드릴 거 같아요.
If they can improve that, I will be so grateful
( 갑분 성악 타임 )
(suddenly, it’s opera time)
여섯 번째 제품은 짜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The sixth one is tara! Dr. G Red Blemish Clear Soothing Cream
이 제품인데요. 얘도 진짜 제가 더 말하면 입 아프고 여러분들 귀 닳겠죠?
This is it. This is what I mentioned and what you heard about a lot, right?
이미 지금 공병이 이렇게나 있고 지금 본가에도 사실 있고 제가 버린 공병도 있고 해서
I have empty bottles here and at my parents’ house and I also threw some away
합치면 한 6~7병? ( 생각해보니까 진짜 많이 썼더라고요 )
That would be like 6~7 bottles (I used more than I thought)
그리고 이런 튜브타입들도 제가 광고하면서 받았던 것들,
These tube types were sponsored
그리고 제가 산 것들 이렇게 해가지고 꾸준히 사용을 해왔습니다.
And these are what I bought. I’ve been using it steadily
이 닥터지 제품 같은 경우에는 제가 여드름이 폭발할 시기쯤에 광고를 받았었거든요?
I got the products sponsored when I had pimples literally all over my face
근데 지금도 꾸준하게 정말 잘 쓰고 있어요.
But I’ve been still using it
이미 이 광고에 대한 정산, 돈에 대한 정산은 모든 게 다 끝난 상태고요.
I won’t get paid for this anymore
제가 뭐 이거를 더 홍보해준다고 저한테 좋거나 더 이상 득이 될 거는 솔직히 없는데
I won’t gain anything more for mentioning it in my video
진짜 여러분들에게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라서 이렇게 가져와봤어요.
But I really really wanted to recommend it to you
얘를 딱 쓰면 진짜 살짝쿵 뭔가 자연 유래적으로 뭔가 화해지는 느낌을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When you apply this, you’ll feel something fresh and minty
수딩젤 느낌의 그런 크림이라서 아무래도 조금 쿨링감이 있어서 화해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It’s because it cools down the skin as it’s similar to soothing gels
알코올 성분, 그런 화학적인 그런 성분들로 인해서 피부가 민감해져서 화해진다는 느낌보다는
It’s not because it contains alcohol or chemical components
진짜 막 허브나 그런 자연 성분들로 인해서 피부가 진정돼서 화해진다는 느낌이 강하거든요?
You can feel something natural like herb and it’s because it soothes the skin
이거 차이 진짜 중요합니다. 여러분!
The difference is really important!
진짜 얘는 꾸준히 사용하시면 여러분들이 진정 효과를 제대로 보실 수 있을 거예요.
Apply it steadily and your skin will be soothed
그리고 얘가 조금 가벼운 타입의 느낌이라서 건성 분들이 쓰기 너무 건조하지 않나요?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
The texture is slightly light and you might think it’s dry for dry skin
건조하면은 괜찮은 제품을 여러 번 레이어드해서 꾸준히 발라주세요.
If it’s good but dry, just layer it on
그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That’s the best way
오히려 유분기가 있는 제품들을 그득그득 이렇게 막 발라 놓으면은 여드름을 유발할 수도 있거든요.
If you apply an oily product too much, it will cause pimples
그래서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들을 ( 제가 오늘 추천 드린 것들 )
So you should use a product that works well on any skin type (just like what I recommended today)
피부에 여러 번 귀찮지만 레이어드해서 딱 당기지만 않을 때까지 레이어드해서 발라주시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I know we’re lazy but layer it until your skin doesn’t feel tight anymore. That’s the key point of it
여드름 스킨케어 루틴에 가장 중요한 그런 팁이에요. 여러분!
This is the critical part of acne skincare routine!
이거 진짜 아무한테나 안 알려드리는데 ( 우리 화랑이들이니까 )
I don’t usually tell people about it (but you’re my subbies)
알려드립니다!
So I’m sharing this!
그리고 이 제품은 PX에도 있기 때문에 PX가 가장 최저가거든요?
You can also buy it at PX. That’s where it’s sold at the lowest price
그래서 뭐 군대 간 친구나 가족들이 있다면 요청을 해볼 만한 그런 제품인 거 같아요.
So if your friend or family is in army, you can ask him/her
그리고 가까운 올리브영에서도 구매를 하실 수가 있어요.
You can also buy it at any Olive Young
좋아요. 진짜 좋아요. 진짜!
This is good. It’s really good. Really!
네 여러분들 제가 진짜 좋다는 말밖에 안 남은 그런 영상인 거 같습니다.
Alright. I think all I said today is ‘it’s really good’
근데 좋은 걸 좋다고 하지 좋은 걸 나쁘다고 해요? 그건 아니잖아요. 여러분!
But they’re good and I have to say that. I can’t say they’re bad, right?
제가 여드름 스킨케어 같은 것들을 함부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없는 게
I can’t just carelessly recommend acne skincare products
제 피부에 안 맞으면 다른 피부도 안 맞는다는 건 당연한 소리잖아요.
If something doesn’t work well on my skin, it won’t work well on others’ skins
제 피부에 트러블을 유발한 그런 제품들이라면 당연히 구독자 여러분들의 피부에도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는 제품이잖아요.
If something causes pimples, it will cause pimples on your skins, right?
저는 유튜버로서 그런 책임감을 가지고 제가 하나하나 싹 다 테스트를 해보고
I’m a YouTuber and I think I have the responsibility to test various products
효과가 있고 진정에 좋은 제품들을 오늘 여러분들에게 제가 꽁꽁 숨기다가 알려드리는 그런 영상이니까요.
And this video is to share what are great items to soothe the acne skin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요.
I hope it helped you when making buying decisions
구매하시기 전에 꼭 손등이나 피부나 얼굴 쪽 외곽 부분에 안 보이는 부분에 꼭 테스트를 해보시고 구매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efore you buy something, test it on your hand or outer side of your face where people can’t easily see
패치 테스트 정말 중요합니다. 여러분들!
Patch test is crucial!
그리고 제가 1편 2편 통틀어서 여러분들에게 꼭 말씀드리고 싶은 말이 있었어요.
There’s something I wanted to tell you when I was filming the first and this episode
여드름은 어쩔 수 없이 장기전임이 분명하고
Pimple is a prolonged war
그리고 스킨케어로 여드름을 극복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도 사실이에요.
It is true that you can reduce the time of acne recovery through a proper skincare routine
근데 제가 오늘 추천드린 여드름 전용이라고 하는 그런 화장품들은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니고 있지 않아요.
But the products I recommended you today don’t cure or treat pimples
이거는 모든 화장품들이 그래요.
All products are the same
탄력 화장품을 예로 들자면, 탄력을 개선해주는 거지 탄력을 강화시켜주지는 못하거든요?
Skin elasticity cream, for example, improves elasticity but it doesn’t strengthen skin elasticity
원래 있던 주름이 막 다 펴지고! 이거는 화장품으로 불가능한 부분이라고
But it cannot reverse aging! You can’t do that with cosmetics
수많은 뷰티 클래스를 하면서 화장품 담당자님들을 만나면서 얻은 정보들이고요.
This is what I learned at various beauty classes from people who work there
그렇기 때문에 화장품은 의약품이 아니다!
Cosmetics are not medical!
여드름을 진정하는 데에는 효과가 있지만, 여드름을 치료하는 목적에서는 절대로 사용을 하면 안 된다는 거를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They will soothe your pimples, but you should never use it to treat or cure acne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이 들어가지고!
I just thought a lot of people still don’t know about that!
하지만 여드름을 진정시키고 스킨케어들로 열심히 꼼꼼하게 관리하는 거는 안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여드름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거!
But if you use acne care products steadily and have a good routine, it will be much better than doing nothing!
꼭 참고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I hope you’ll consider that
제가 느낀 바 그렇습니다!
That’s what I felt!
아무튼 오늘도 여러분들의 귀한 시간 내어서 저의 영상 보러 와주셔서 진짜 너무나도 감사드리고요.
Anyway, thank you so much for spending your precious time to watch my video
앞으로 더욱더 도움 되는 화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ll try more to be helpful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까지!
If this video was helpful, please subscribe, click like and turn notifications on!
알림 설정까지 꼭 부탁드려요!
Please turn on notifications!
그러면 저희는 다음 영상에서 더욱 빠르게 만나요!
Then I’ll see you soon on the next video
안녕 :)
Bye :)
스킨케어 편 사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안녕 :)
Thank you for loving my skincare videos. Bye :)
여드름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우리 여드름쟁이들 화니팅❤️
Keep it up until you get rid of all pimp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