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매거진! 먼저 첫번째는 비오텀 클렌징 밀크입니다.
이제품은 클렌징 밀크라서 세정력에 솔직히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착색된 것도 꽤나 잘 지워줄 정도로 좋았습니다.
그게 구독자님께서 말씀해주신 해면스펀지와의 궁합 때문인 것 같더라고요!
해면스펀지 문의 주신 분들도 당시에 계셨는데,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있습니다!
이제품은 설현씨가 방송에서 소개했던 제품이기도 하고, 같은 장면에서 조이씨도 알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저자극 클렌징 밀크인 것 같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화장 진하지 않을 때, 귀찮을 때 등등 비정기적으로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폼과 번갈아가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샤넬 루쥬코코립블러쉬 414번입니다.
이제품이 시즌1 첫번째 같은 분 영상을 찍고 나서 한—참 뒤에 제가 구매했는데, 구매하기 전까지도 문득문득 계속 생각이 나서 구매결정을 하게 된 제품입니다!
그리고 파우치영상에서는 좀 뭔가 조명 때문에 그냥 오렌지빛살짝 도는 핑크코랄 같아보였는데, 실제로는 그냥 핑크코랄이라고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딥디크의 <34번가 생제르망!>고체향수입니다.
이제품은 사실 이번 시즌에서 제 취향을 가장 저격한 제품이에요. 34번가 생제르망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딥티크 최초의 부티크 주소인 파리 생제르망 34번가의 분위기와 향을 담았다고해서 지어졌다고 합니다. 사실 딥디크에서 이향이 인기있고 유명하지는 않다고 해요.
개인적으로는 구독자님처럼 고체타입의 향수를 더 선호합니다. 그 이유는 고체타입은 사실 탑 미들 베이스가 순서대로 향이 난다기 보다, 탑의 시트러스함이 살짝 나지만 결과적으로는 베이스향 위주로 응축되어진 느낌이 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 인생향수 중에 하나가 된 제품입니다.
다음은 클리오의 킬브로우 오토 브로우 펜슬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가장 중요한 안에 있는 심이 슈에무라 제조사와 같다고 구독자분들께서 전 영상에서 말씀을 해주셔서 일단은 넣었지만 구체적인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에게 알리는 정보성 정도로만 언급하고 넘어갈게요!
다음은 에뛰드하우스의 퀵앤이지 매트 앤 글리터 섀도우!
이제품도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일단 블렌딩이 굉장히 생각보다 뭉침없이 잘 됩니다
저는 빠르게 화장해야하는 일이 많으신 분들에게 이 제품을 꼭 주천하고 싶어요! 브러쉬 챙기고 갈 바에는 이거 하나 챙기면 사실 블러셔도 대강 끝날 것 같아요…!! 너무 효율적으로 잘 나온 제픔인데 에뛰드에서 생각보다 이렇게 마케팅같은 거를 잘 하지 않은 느낌인건지.. 저만 이 효율성을 잘 몰랐던건지… 싶은 아이템입니다!
마지막으로는 랑콤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앤 래쉬 세럼입니다.
이제품은 제가 본품으로 보여드리는 게 아니라 번외편 구독자님께서 샘플로 주신 걸로 사용하고 있는데, 여태 사용했던 아이크림 중에서 아이소이 보다 더 좋은 건 처음 봤어요! 정말 아이 마사지 기능까지 톡톡하게 해주는 제품이고 무엇보다 아이크림이나 탄력제품의 그 부담스러운 텍스쳐가 전혀 아니에요.
그래서 저는 샘플 다 쓰면 사실 가격대는 좀 부담스럽지만 본품을 살 의향이 100프로 있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시즌 4, 파우치매거진 영상도 마무리 해볼게요! 마찬가지로 시즌 5 모집이 시작 되었습니다. 여러분! 더보기란 참고해주시고, 많이 많이 신청해주세요. 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녕!
감사합니다 :-)